3Dmark 다운로드

AMD, 인텔, 마이크로 소프트, 엔비디아, 벤치 마크 개발 프로그램의 다른 멤버 들 로부터 입력을 통해 개발 된 3dmark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를 통해 directx 12, directx 11 및 맨 틀의 성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3dmark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를 소개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다이렉트 x 12의 차이를 측정 하기 위한 세계 최초의 독립적인 테스트, 다이렉트 x 11과 맨 틀 api 성능. 또한 DirectX 12 전체 중지를 사용 하는 최초의 공용 응용 프로그램 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최첨단 물건입니다! 3dmark v 2.3.3693의 DirectX 11과 함께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 점수는 이전 3dmark 버전에서 동일한 테스트의 점수와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vulkan 및 DirectX 12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에 대 한 벤치 마크 점수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운로드에 대 한, 3dmark 11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섹션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 상당히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터키, 일본, 헝가리에서 매우 많이 사용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아직 3dmark 11의 버전 1.0.5.0에 대 한 변경 로그 정보가 없습니다. 가끔은 게시자가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래서 다시 몇 일 안에 업데이 트 되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걸릴.

이 업데이트는 이전 3dmark 버전의 DirectX 11과 함께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의 점수에 영향을 주는 문제를 해결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문제를 더 상수 버퍼가 그려진 실제 기 하 도형 보다 업데이트 하려면 일부 시스템 DirectX 11 테스트에서 낮은 점수를 얻을 수 발생 했습니다. Windows에서이 3dmark 버전은 한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directx 12, 11, directx 10 및 directx 9 수준 하드웨어에 대 한 테스트를 처음으로 포함 합니다. 다운로드 3dmark 윈도우에 대 한 기본 에디션-3dmark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벤치 마크입니다. 3dmark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성능을 측정 하기 위한 벤치 마크의 최신 릴리스입니다,이 업데이 트는 새로운 DirectX 12 시간 스파이 벤치 마크를 추가 합니다. 이 버전에는 스마트폰부터 고성능 게이밍 pc에 이르는 특정 유형의 하드웨어를 위해 설계 된 각기 다른 테스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3dmark ist 다이 referenz unter den 벤치 마크-도구 싶게 gehört 안녕히 jeden spiele-rechner. 데르 벤치 마크 läuft zwar 안녕히 vielen systemen, leider sind 죽을 Einstellungsmöglichkeiten 데르 kostenlosen 기준-variante jedoch sehr begrenzt.

XP에서-nutzer 그 레 시 엔. 3dmark 11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3dmark는 하드웨어에서 집중적인 그래픽 및 계산 테스트를 실행 하 여 작동 합니다. 하드웨어가 강력 하면 테스트가 더 매끄럽게 실행 됩니다. 3dmark 시험은 매우 까다로운로 프레임 속도가 낮은 경우 놀라지 마십시오. 각 테스트는 유사한 장치 및 시스템을 비교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점수를 제공 합니다. 데스크탑 PC, 노트북,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하 든 3dmark는 하드웨어에 맞게 특별히 설계 된 벤치 마크를 포함 합니다. 3dmark 11은 전세계 게이머 들이 정확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및 그래픽 기능을 일관 되 고 안정적으로 테스트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클라우드 게이트는 Windows 노트북과 일반 가정용 pc 용으로 설계 된 새로운 테스트입니다. 클라우드 게이트 두 개의 그래픽 테스트와 물리 테스트를 포함 합니다. 클라우드 게이트는 directx 10 호환 하드웨어 테스트에 적합 한 Direct3D 기능 수준 10으로 제한 된 directx 11 엔진을 사용 합니다. 클라우드 게이트는 Windows 버전의 3dmark 에서만 처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mark 시간 spydevelopment AMD, 인텔, 마이크로 소프트, 엔비디아, 그리고 우리의 벤치 마크 개발 프로그램의 다른 회원에서 입력과 개발, 3dmark 시간 스파이는 최초의 DirectX 12 애플 리 케이 션의 “지상에서 올바른 방법”을 완벽 하 게 성능 향상을 실현 하기 위해 건설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API를 제공 합니다. Windows 10에 도입 된 DirectX 12는 낮은 수준의 그래픽 API로, 프로세서 오버 헤드를 줄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