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다운로드

이 페이지 깨끗 한 UI와 홈페이지에 높은 가격으로 연기 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imakr에 의해 관리 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이트가 제공 하는 품질 모델의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질에 의하여, 나는 질을 의미 한다. 모든 개체, 즉 “모든 개체 myminifac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테스트-데스크탑 3d 프린터에 인쇄 된” 의미 큐레이터가-myminfactory. 검색창에 “무료”를 입력 하면 다소 인상적인 디자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때에 그들은 또한 지원 자유로운 경쟁을 접대 하 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그것에 게 방문을 빨리 주는 추천 한다. shapedking 세 바스 챤 karpp, 설립자 이자 인기 있는 STL과 검색 엔진 yggi의 운영자의 측면 프로젝트입니다. shapaking 커뮤니티 기반 이며 정보 및 3d 프린터 모델의 교환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 합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3d 프린터 파일의 대부분은 무료입니다. 무료 3d 프린터 모델에 로그인 또는 등록 하 여 업로드 및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repables는 3 차원 인쇄를 위한 몇 가지 650 무료 STL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매우 간단한 저장소입니다. 거기에 어떤 신기한 것을 신기한 커뮤니티는 여기에 사용자가 3d 프린터를 그들이 공유 하 고 배포 하고자 하는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그냥 베어본 웹사이트 기능이 없습니다.

사이트는 일상적인 아이템과 열려 있는 소스 프린터를 위한 교체 부분의 좋은 선택과 더불어 작고 간단한 많은 디자인을가지고 있다. 적당 3d 파일을 선택한 후에, 그것은 3d 인쇄를 시작 하는 시간 이다. 완벽 한 일치를 찾으려면, 최고의 3d 프린터의 문서 체크 아웃 또는 우리의 3d 프린터 비교 엔진을 사용 합니다. 3d 디자인 및 인쇄는 현대 일 혁신과 기술의 선물의 한 개 이다. 그것은 기업이 지금은 개인적인 용도로 편리한 3d 프린터를 판매 하는 주류 되고있다. 그러나, 그냥 어디서 나 당신을 얻지 못할 것 이다 3d 프린터를 소유. 당신은 자료가 있어야 하 고, 무엇 보다도, 블루-STL과 모델의 형태로 인쇄 합니다. 극 지 구름은 자유로운 STL 파일과 3d 인쇄 기계 모형을 위한 온라인 사회적인 플 래 트 홈 이다. 차이점은 이러한 모델이 Polar3D 프린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데카르트 대신 극좌표를 사용 하 여 객체 들을 날조 하는 기계입니다. 교육 및 공동 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이를 수행 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참여와 대사를 자극 하는 정기적인 도전이 있습니다. 3d 프린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3d 인쇄 가격 비교 서비스를 확인 하십시오. 단순히 당신이 인쇄 하고자 하는 STL 파일을 업로드, 자료를 선택 하 고 최고의 3d 인쇄 서비스에서 즉시 가격을 얻을.

100만 크리에이터를 통해 스케치에 자신의 3d 모델을 업로드할. 그것은 캐릭터 디자인과 조각에 역점을 두고 사용자 생성 3d 디자인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VR, AR 및 게임 프로젝트에서 무료 3d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다운로드 가능한 3d 프린터 모델은 훨씬 더 큰 컬렉션 (200만 무료 3d 모델)의 작은 하위 범주 (5000 무료 stl 파일), 그리고 이들은 무료 stl 파일 또는 obj 파일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obj 형식이 색상을 포함 하는 것입니다 고급 인쇄를 위한 정보). 만약 당신이 뭔가 특이 한 다음이 장소입니다 찾고 있어요. STL 형식은 3d 인쇄에서 가장 일반적인 파일 형식입니다. STL은 스테레오 리소 그래피를 뜻하고 원래는 3d 시스템 제작입니다. FFF 및 fdm 데스크탑 3d 프린터에 사용 되는 주 3d 파일 형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