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다운로드 수

새로운 zacks 스타일 점수, 당신은 앞으로 30 일 동안 시장을 꺾고 최고의 기회와 주요 거래 스타일에 따라 최고의 zacks 순위 주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의 보완 세트를 소개 합니다. 일단 거기 당신이 각 작풍에 특정 한 상세한 테이블을 찾아낼 것 이다; 가치, 성장, 추진력, 그리고 vgm. 당신의 주식의 작풍 점수 저쪽에, 당신은 그것의 3 개의 가장 가까운 동료를 위한 등급을 찾아낼 것 이다. 동기화 아이콘을 클릭 하 여 개별 업데이트를 적용 하거나 변경 내용 가져오기 단추를 클릭 하 여 공유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업데이트를 끌어당깁니다. 충돌을 확인 한 후에는 업데이트를 라이브러리와 스케치 문서의 모든 기호로 끌어오게 됩니다. 두 팀 멤버가 공유 라이브러리에서 동일한 구성 요소를 동시에 변경 하 고 라이브러리 파일이 Dropbox와 같은 원격 공유 폴더에 있는 경우 라이브러리에서 충돌이 발생 합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 하는 경우 공동 작업 자가 동시에 같은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 하려고 하면 호스팅 서비스에서 이러한 변경 내용을 자동으로 병합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신속 하 게 모든 주식의 매력을 요약 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단지 주식을 구입을 고려 zacks 순위는 #1 또는 #2와 당신에 게 중요 한 스타일 점수는 a 또는 B입니다 공유 탭으로 돌아가기를 클릭 하면 카테고리가 자동으로 채워졌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서 탭에서 추가한 색상 및 텍스트 스타일이 문서 색상 및 문서 텍스트 스타일 범주의 라이브러리에 표시 됩니다. (참고: 스타일 페이지에서 변경 사항이 있으면 공유 보관 함에 다시 추가 해야 합니다. 공유 라이브러리에 변경 내용이 자동으로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스타일 점수는 다음 마지막 단계는 가장 큰 승자에 잠글 수 있는 동안 기억, zacks 순위는 재고 선택의 성공에 첫 번째 단계는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zacks 순위를 예측 하는 데 도움이 다음 1-3 개월 동안 어떤 주식 능가할 것 이다, zacks 스타일의 점수를 최적화 했다이 같은 시간 프레임을 통해 엑셀. 기억, 스타일 점수는 zacks 순위를 보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에 관계 없이 주식을 어떻게 평가 통계 또는 성장 특성, 등, 가난한 zacks 순위는 여전히 회사의 수입 견적 개정을 의미에 따라 점수가 내려,이는 재고가 너무 내려갈 것 이다 훨씬 더 큰 가능성을 의미 추락 하 고 있습니다. 공유 라이브러리로 색상 및 문자 스타일을 가져오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스타일 페이지에서 시각 문자가 감지 된 색 음영이 여러 개 있는 경우에는 16 진수 값이 일치 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 견본의 색을 변경 하 여 이러한 색을 단색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을 변경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미리 보기의 16 진수 값을 업데이트 하지 않고 견본 색을 변경 해야 합니다. 다음 번에 스타일 동기화를 클릭 하면 기술 라이브러리에서 검색 된 모든 색상 견본을 병합 하 고 스타일 페이지의 색상 수를 줄입니다. 글꼴과 텍스트 스타일에 동일한 동작이 적용 됩니다. 가치 스타일 점수는 진정한 가장 매력적인 가치 주식을 찾기 위해 여러 기준을 사용 하 여 왕 겨에서 밀가루를 분리. 수익 견적 개정을 가장 중요 한 요인은 zacks 하 게 주식 가격에 영향을 남아 어떤 재고 선택 과정에서 매우 첫 번째 단계는 순위. 그럼 가기 zacks 순위 주식에 유리한 스타일의 점수를 추가 하면 더욱 성공의 확률을 향상 시킵니다.